티스토리 뷰
태국 방콕 수완나품공항 근처 가성비 0.5박 숙소 추천 |더 코티지 수완나품 호텔 가격 네이버페이 최대 9%적립 내돈내산 예약 후기 (근처 구글 맛집, KFC,로빈슨 쇼핑몰 위치)
열심히하루살기 2024. 7. 17. 22:36목차
태국 방콕 수완나품공항 근처 10분 거리에 가성비 0.5박 숙소 추천, 더 코티지 수완나품 호텔 내돈내산 예약 후기입니다.
동남아 항공스케줄은 대부분이 밤~새벽에 도착이라 숙박이 애매합니다. 하루를 그냥 날려버려야 하잖아요.
그렇다고 숙박 예약 안 하고 몇 시간을 잠도 안 자고 버틸 수도 없고요. 그럴 때마다 저는 가성비 있는 0.5박 숙소를 예약합니다.
사실 방콕 입국할 때 바로 파타야로 가기 위해서 선샤인가든리조트로 예약했다가 방콕 공항 근처 호텔로 일정을 바꾸었어요.
새벽에 방콕 공항에서 파타야까지 2시간 정도 소요되고 비행기 도착 후 시간이 새벽 1시이기 때문에 너무 피곤할 것 같아서요.
시간을 아끼기 위해 새벽에 공항에서 바로 파타야가시는 분들 일정도 많긴 하더라고요.
파타야로 바로 가신다면 파타야 가성비 0.5박 숙소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동남아 항공 스케줄은 항상 밤~새벽시간이라 공항라운지 이용하면 생각보다 편하게 여행하실 수 있어요.
0.5박 숙소란?
보통 1박을 예약하지만 새벽에 체크인하여 잠만 자고 체크아웃하는걸 0.5박 숙소라고 불러요.
그렇다고 가격도 0.5박만 내는 게 아니라 1박 요금을 납부하니 최대한 저렴한 숙소가 돈이 덜 아깝겠죠?
더 코티지 수완나품 위치 및 예약 이유
방콕 시내까지 들어가려면 아무리 새벽시간이라도 해도 4~50분은 걸린다고 해요.
아이 데리고 너무 피곤할 것 같아 어디든 공항 근처에서 잠을 실컷 자야 할 것 같은데 한국인들 0.5박 숙소 중 후기가 가장 많았던 더 코티지 수완나품으로 예약완료했어요.
✔수완나품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
✔공항 픽업 셔틀 200밧(한 팀당, 한국돈으로 약 8천 원)
공항에서 그랩이나 볼트로도 200밧 이하로 편도 이동 가능
✔디파짓 보증금 없음
✔24시간 체크인 가능
✔생각보다 조식이 맛있다는 후기
✔수영장도 생각보다 괜찮다는 후기
✔방음문제나 수압 문제없다는 후기
✔호텔 근처 도보거리로 로빈슨, 스타벅스, 구글맛집, KFC, 편의점 등이 있어 편의시설 근거리 있음
수영장과 슈페리어 기본룸도 생각보다 깔끔해 보입니다.
예약 가격 및 네이버페이 최대 9% 적립
후기를 보니 미리 일찍 예약하시면 조식포함 1박에 3만 원대로 예약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저는 가는 날짜 임박해서 10일 전에 예약하는 거라 거의 방이 없어서 거의 포기 상태 직전에, 네이버 호텔에서 예약이 가능하여 조금 비싼 7만 7천 원대로 예약했어요.
네이버페이포인트가 약 6천9백 원 대로 들어오니 실체 체감은 7만 원인 셈이에요.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하고 가격 비교해 보시고 네이버페이포인트까지 계산하셔서 가격대를 알아보세요.
현재 네이버 호텔에서는 7~8월 투숙객은 최대 9%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한다고 합니다. 저도 해당되는 카드가 있어서 네이버페이까지 알뜰하게 챙겼어요!
더 코티지 수완나품 근처 식당 및 편의시설
더 코티지 수완나품 호텔 근처 도보 2분 거리에 구글 맛집이 있다는 후기를 발견했어요.
저희는 조식은 호텔에서 먹고 점심을 여기서 먹어보려고 남겨봅니다. 식당 이름은 웰컴타이푸드
구글 지도 평점에서 4.8점이며 가성비 최고라는 맛집이에요. 저희 가족은 현지식을 좋아해서 이렇게 찾아가는 재미가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저장해 두었습니다.
나는 현지식은 못 먹어하시는 분은 KFC도 추천드립니다. 도보 7분 거리에 있어요.
더 코티지 호텔에서 가까운 쇼핑몰인 로빈슨입니다. 도보로 6분 걸려요. 근거리에 산책하기에도 좋아 보여서 여기도 마실 삼아 들려볼 생각입니다.
더 코티지 근처 마사지샵과 세탁소도 있다고 합니다. 바로 호텔 앞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이 정도면 위치가 진짜 너무 좋은 것 같지 않나요? 0.5박 숙소 위치가 이리 좋아도 되나요?
방콕 수완나품 공항 근처 0.5박 숙소 추천 리스트
태국 여행 카페에서 추천한 방콕 공항 근처 0.5박 숙소로는 아래에서 비교조회해 보세요.
후기도 좋고 한국인 분들이 0.5박 숙소로 많이들 가는 숙소 리스트입니다.
5~6만 원 이하라면 기대도 안되는데 생각보다 후기가 좋아서 여행경비 아낄 때는 방콕 입국할 때나 출국할 때 가성비 좋을 것 같아 보여요.
수완나품 공항 근처 0.5박 추천 숙소 | ||
골든포이어 호텔 | 앳 레지던스 수완나품 | 디바럭스 리조트 |
마치며
이상으로 태국 방콕 수완나품공항 근처 10분 거리에 가성비 0.5박 숙소 추천, 더 코티지 수완나품 호텔 내돈내산 예약 후기였습니다.
0.5박만 할 곳인데도 알아보니 이미 벌써 다녀와버린 느낌이지만 0.5박 숙소치고 주변 식당과 편의시설이 있어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