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태국 방콕 가성비 5급 호텔 추천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 내돈내산 예약 후기입니다.
저희 가족은 파타야와 방콕에서 나눠서 머물기로 하였습니다.
밤 비행기로 공항라운지 이용이 필수인데요. 저희 가족 3명 공항라운지 동반 무료이용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비행시간이 밤~새벽이라 저희는 바로 파타야로 넘어가서 저렴이호텔 5~6만 원대에서 1박을 하자마자 아마리 오션 파타야에서 3박을 할 예정입니다.
파타야 3박은 워터파크 있고 키즈클래스 있고 프라이빗비치와 가까운 아마리 파타야 오션으로 저렴하게 예약하였습니다.
파타야 도착 0.5박 6만원 숙소 예약후기입니다.
파타야 4성급 1박 10만원 이하 숙소 예약후기입니다.
그러고 나서 방콕으로 넘어와서 나머지 2박을 할 예정인데요.
방콕은 정말 수많은 호텔과 리조트가 많지만 비싼 물가로 또 가성비 생각 안 할 수 없잖아요.
따라서 방콕도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로 알아보았습니다.
방콕 리버사이드 근처 호텔 5성급 가격 비교
방콕 시내는 리버사이드 강가의 주변으로 5성급 호텔이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만다린오리엔탈호텔, 더 페닌슐라 방콕호텔, 샹그릴라 호텔, 카펠라 호텔은 모두 가격대가 1박에 최소 3~40만 원 시작하고요.
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는 정말 저렴하고 강가 근처이지만 뭔가 좀 많이 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함...
저희는 방콕일정이 2박 하면서 쿠킹 클래스를 가야 하고 아이콘시암으로 가서 디너크루즈를 타야 하기 때문에 리버사이드 근처이면서 강가 오른쪽에 위치한 숙소를 원했었습니다.
8월 5 일 기준인원 3명 기준시 비교
사실 위치나 호텔 급으로 보면 만다린을 제일가고 싶었었는데요. 가격만 봐도 가성비는 떨어지죠. 그래서 패스
페닌슐라도 참 고급진 호텔입니다. 아이콘시암과도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2박이면 100만 원이라 패스
샹그릴라도 많이들 가시는데 건물은 많이 노후화된 편이라는 후기가 많습니다. 로빈슨 백화점이 옆에 있어 쇼핑하기에는 편해 보이지만 비싸서 패스
고급진 카펠라 호텔인데 가격이 8월 초 성수기가 되니 100만 원이 넘네요 패스
3성급이지만 강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가성비는 좋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뭔가 제 마음에 차지 않는 호텔이라 패스... 잠만 주무실 거면 괜찮을 것 같아요.
사진 상에는 안 보이지만 아이콘시암 바로 위에 위치해 있어 아이콘 시암을 자주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최적일 것 같아요.
사진 상에도 안 보이지만 밀레니엄 힐튼, 아이콘 시암 맞은편에 위치하였습니다. 쉐라톤을 좋아하는데 위치가 조금 아쉬웠어요.
제가 선택한 호텔입니다. 가성 비하면 차트리움 호텔이 꽤 후기가 많은데요. 방 크기가 다른 호텔보다 2배 정도 넓습니다. 같은 룸타입 대비 방이 큰 편이라 쾌적한 편이고요.
수영장이 길게 있어 수영하고 놀기에 용이합니다.
호텔에서 자체적으로 수상보트를 무료로 운영하여 사판탁신역과 아이콘 시암, 아시아티크정도는 교통체증이 심한 방콕시내에서 시간단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성비 5성급이지만 근처 포시즌즈 호텔, 카펠라 호텔 등 고급진 호텔이 즐비하여 치안이 조금이나마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밖에 에도 리버사이드 강가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5성급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방콕 리버사이드(17만 원)
혹시 여권 재발급하셔야 하나요? 그렇다면 집에서 국민은행앱으로 편리하게 여권 재발급 신청받아보세요.
짜오프라야 강가 근처 5성급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차트리움은 태국에서 유명한 호텔 브랜드입니다.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차트리움 그랜드 호텔 등 차트리움 호텔이 방콕에 많아 헷갈리시면 안 됩니다!!
저희 방콕 시내의 동선을 생각해 보면 차트리움 리버사이드가 가장 적합할 것 같고 룸 사이즈가 큰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리버사이드 근처에 머무면서 리버뷰는 꼭 밤에 봐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시티뷰로 예약했다가 인터파크로 조금 더 저렴하게 리버뷰가 방이 남아서 얼른 갈아탔습니다.
디럭스 리버뷰 2박 예약
2박에 리버뷰 조식포함하여 37만 원으로 1박에 약 18만 원으로 예약하였습니다.
기존 예약은 시티뷰로 1박에 20만 원으로 예약했으나 룸 업그레이드와 가격이 조금이라도 저렴하면 갈아타야죠.
7월 말 극 성수기의 날짜치고 선방한 금액 같습니다. 저렴하게 호텔 예약한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극성수기 항공권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7월말 보홀 국적기 항공권이 39만원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마치며
이상으로 태국 방콕 가성비 5급 호텔 추천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 내돈내산 예약 후기였습니다.
레지던스처럼 룸 크기 큰 곳을 원한다 가성비 리버사이드 근처 호텔로 원한다 하시면 차트리움을 꼭 한번 검색해 보세요.
저는 다녀와서 또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