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7월 말 우리나라의 여름휴가 극성수기기간에 동남아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도 그 기간에만 여름휴가가 가능해서 항공권이 항상 최고로 비쌀 때라서 미리 몇 개월 전에 구매하는 편인데요.
친구가 급하게 7월 말에 시간이 되어 동남아 항공권을 저렴하게 찾아봐달라고 하여 찾다가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아서 공유해 봅니다.
이 글은 내년의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저에게도 꼭 확인하려고도 쓰는 글이에요.
올해에는 이미 항공권을 구매해서 취소하고 다시 구매하기가 애매하더라고요.
동남아 항공권은 대부분 밤~새벽 비행기라 공항라운지는 필수잖아요. 무료로 동반 3인까지 공항 라운지 이용 방법 확인해 보세요.
항공권 조 회전 기본 세팅방법
항공권 가격 비교 조회하기 전, 인터넷에서 조회했던 기록을 삭제해 주셔야 항공권을 더 저렴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하기
구글 크롬 홈페이지 → 우측 상단 프로필 선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기간을 전체로 하고 모두 체크 한 다음 → 데이터 삭제
새 시크릿창 모드로 조회하기
구글 크롬 사이트에서 바로 조회하지 마시고 조회 기록이 남지 않게 새 시크릿 창 모드로 들어가세요.
구글 크롬 사이트 상단 우측 프로필 선택 → 새 시크릿 창 선택
시크릿 모드에서 항공권 조회를 해보세요. 기록이 남지 않아 항공권 가격이 낮게 조회가 됩니다.
항공권 저렴하게 사셨으면 숙소도 가성비를 찾으시나요? 1박에 6만원 대에 예약한 가성비 숙소 확인해보세요.
파타야 4성급 1박 10만원 이하 숙소 리스트로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극성수기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 방법
당연한 말이겠지만 애매한 날짜는 저렴합니다.
누구나 가고 싶어 하는 금요일밤 ~ 주말은 너무 비싸요.
저도 방콕을 몇 개월 전부터 구매했지만 금요일 밤비행기라서 인당 60만 원으로 결제했거든요.
항공권 알아봐 달라고 요청한 친구는 아이 방학이 7/25(목)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굳이 비싼 금요일이 아닌 목요일에 가도 괜찮잖아요? 회사 휴가일정만 맞는다면요.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아래에서 7/25(목)부터 조회하였는데 세상에!!!! 아래에서 금액 확인해 보세요.
하루만 당겨서 조회했는데 금액이 너무 저렴해졌어요.
1. 7/25(목) ~ 7/31(수) 보홀 직항
심지어 필리핀에어 국적기입니다.
기내식도 주고요. 수화물도 포함이에요. 이 가격 보면 안 갈 수가 없겠는데요.
2. 7/25(목) ~ 7/31(수) 방콕 직항
에어아시아라는 항공사가 조금 걸리지만 비행시간은 낮시간이라 무난해 보여요.
그래도 에어아시아가 조금 그렇다면... 제주에어도 가격차이 얼마 안 나고요. 아시아나 국적기는 55만 원대입니다.
저는 몇 개월 전에 샀는데요 60만 원도 저렴하다 싶었거든요. 애매한 날짜가 역시 저렴하게 사는 최선의 방법이네요.
3. 7/25(목) ~ 7/31(수) 다낭 직항
경기도 다낭시 많이 가시잖아요. 저는 작년에 lcc항공편으로 인당 55만 원 주고 다녀왔거든요.
베트남 항공사가 조금 걸리지만 왕복이 아니니 극성수기 가격치고 괜찮은 편 같아요.
여권 유효날짜가 지나셨나요? 30초 만에 여권 재발급받는 방법 확인해 보세요.
마치며
이상으로 7월 말 극성수기 동남아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7월 말 극성수기에 급하게 동남아 항공권 알아보시는 분들은 날짜를 조정해 보셔서 알아보시면
저렴한 가격대의 항공권을 구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