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본격적인 단풍철입니다. 이번에 화담숲에 엄마를 모시고 가려니 이미 예약이 끝나있더라고요. 그래도 취소표가 잘 나온다고 하니 취소표 많이 나오는 시간을 같이 알아볼까요?
늦어지는 올해의 단풍시기는?
이번 단풍은 작년보다 좀 늦어진다고 해요. 올여름 늦게까지 덥기도 했고 아직까지도 한낮에는 반팔을 입을 정도로 덥잖아요.
예상되는 단풍 절정은 10월 말 ~ 11월 초까지로 예상됩니다.
화담숲 취소표 나오는 날짜와 시간은?
화담숲의 취소표가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바로 취소하면 전액 환불되는 이 날짜와 시간인데요. 이때에 가장 많이들 취소를 한다고 합니다.
밤늦은 시간이기 때문에 자주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자리가 있으면 예매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후기로도 많은 분들이 이 시간대에 취소된 표를 잡아 성공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도 이때를 노려보려고요.
비가 와도 관람이 가능할까?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이라 비가 오면 야외에서 산책하는 화담숲 관람구경은 어떻게 될까 궁금했습니다.
아이도 있어 더더욱이나 어렵지 않을까 고민되었는데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도 계시죠? 입장권과 모노레일 운행이 따로 되어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화담숲 주차 꿀팁은?
입장권을 예약하면 주차료는 무료입니다. 단풍 성수기에는 대형관광버스 등 혼잡하니 아무리 큰 화담숲 주차장도 만차가 되는데요. 미리 주차 꿀팁 알아가셔서 최대한 체력을 아껴보시기 바라요.
(가장 먼 주차장에 주차하면 화담숲 산책하기도 전에 이미 지치게 됩니다. 가장 먼 주차장~화담숲 입구 도보 20~30분 예상된다고 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경기 광주 화담숲 취소표 예매 성공방법, 주차 꿀팁, 비 올 때 관람 (취소표 나오는 시간 공유)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번 취소표를 잘 노려봐서 성공하면 화담숲 다녀온 후기를 꼭 남겨볼게요. 모두들 취소표 놓치지 않고 단풍구경 하시길 바라요.
함께 보면 좋은 글